This too shall pass!

휘성 5th - Eternal Essence Of Music - 안녕히 계시죠 본문

Leisure/Music

휘성 5th - Eternal Essence Of Music - 안녕히 계시죠

아이씨 2007. 9. 5. 18:08

간만에 들어보는 휘성 노래

은호가 보내줘서 열심히 듣고 있다.

이브 8집, 빅뱅, 8eight...등등 많이도 보냈다 언제 들어보지?

암튼 이 노랜 강추!!



안녕히 계시죠

사랑하는 그대 안녕하신가요

저는 감기로 며칠 고생했어요
그대가 아셨다면은 나 보다 더 아프며 걱정했을 텐데
정말 다행이랍니다


날 떠나가던 순간에
그대 눈에 고였던 그 슬픈 눈물을 참아서 고마워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사랑해요)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좀 어떠세요 안녕히 계시죠
이제 내가 걱정할 일 아니겠지만
어제처럼 난 이른 새벽에 눈을 떠서
혹시 그대 나처럼 울고 있지 않나 쓸데없는 걱정을 하네요


날 떠나던 뒷 모습이 자꾸만 멈칫 하신 건

날 사랑한단 얘기로 들렸죠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사랑해요)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 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난 너의 상처야 너의 눈물이야
긴 시간이 흘렀어도 결국 깊은 상처로만 남게 될 남자

고마(고마워요)워요 고마워요
나를 떠나가던 그 슬픈 순간마저도 그대는 따뜻했어요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사랑해요)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 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