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oo shall pass!

베리드(Buried, 2010) //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 2010) 본문

Leisure/Drama & Movie

베리드(Buried, 2010) //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 2010)

아이씨 2010. 11. 12. 17:33
6피트의 땅 속, 그는 아직 살아있다! 이라크에서 근무하는 미국인 트럭 운전사 폴 콘로이(라이언 레이놀즈 분). 갑작스런 습격을 받고 눈을 떠보니 그는 어딘가에 묻혀있다. 직감적으로 그곳이 땅 아래 관 속 임을 안 그. 그에게 주어진 것이라곤 라이터, 칼, 그리고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핸드폰뿐이다. 과연 그는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다음 영화 링크

 

 

 

급 땡기는 영화

 

12월 2일 개봉

 

=======================================================

세계 최강의 전사
칼을 버렸던 그가, 서부 사막의 끝에서, 지켜야 할 사람들을 위해 다시 칼을 든다!
모든 이를 압도하는 냉혈 카리스마로 상대를 단칼에 베어버리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전사'가 된 한 남자(장동건 분).
유일하게 남겨진 적의 혈육 '아기'를 보는 순간, 태어나 처음으로 마음이 흔들리며 칼을 내려놓게 된다.
자신을 쫓는 비밀 조직을 피해 서부의 외딴 마을로 향한 전사.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마을에 들어온 그는 말괄량이 처녀 ‘린’(케이트 보스워스 분)과 카우보이 출신 주정뱅이 ‘론’(제프리 러쉬 분)을 만나면서 잔인한 전사의 모습에서 아기와 여자를 지켜주는 평범한 남자로 서서히 변해간다.
한편, 어릴 적 ‘린’의 가족을 몰살시킨 악당 ‘대령’(대니 휴스턴 분)이 다시 마을을 위협해온다.
과거 무참히 당하기만 했던 마을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전사는 봉인됐던 자신의 칼을 꺼내 든다.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사막의 끝,
전사는 이제 죽이기 위함이 아닌, 모두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결전을 시작한다.

 

 

예전에 티져 포스팅했다가 지워달래서 지웠던 그 영화

 

제목도 바뀌고 영상도 달라졌군

 

동건형, 비 보다 어설픈 영어와 연기는 제발 사절요!!

 

일본 풍, 중국 풍의 역할도 제발 사절요!

 

12월 2일 개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