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oo shall pass!

글귀 본문

My Mind

글귀

아이씨 2014. 5. 16. 02:40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나를 사랑합니다.


남들과 비교당하면서 상처받고 힘들었던 나를 사랑합니다.


남들 보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나를 사랑합니다.


나의 상처가 치유되기를.


나의 아픔이 치유되기를.


나만 아는 나의 아픔이 치유되기를.


내가 행복해지기를.


내가 용서할 수 있기를.


그를 용서할 수 있기를.


나도 행복할 권리가 있으니 그를 용서할 수 있기를.


그를 잊고 내 인생을 살아야 하니까.


그를 용서할 수 있기를.


그를 미워하면서 나를 힘들게 한 나 스스로를 용서하겠습니다."


-혜민 스님 

Comments